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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umble Kingdoms Service History

Version 1.2.0 (보스전 및 비공정 기어/가젯 추가 업데이트)

Google Play Store : 2024년 12월 05일 16:00 업데이트

One Store : 2024년 12월 05일 16:00 업데이트 

Apple App Store : 2024년 12월 05일 16:00 업데이트 

서비스 지역

한국 only

지원 언어

한국어 only

​지원 OS

AOS / IOS

[ 주요 업데이트 내용 ]

  • 보스전 (Boss Raid)

    • 모험 전투 2-10 클리어 시 해금

    • 도전 단계와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로 랭킹 산정

    • 매주 보스 변경

    • 단계 클리어 시마다 단계 클리어 보상이 지급되고
      주간 정산 시 랭킹 보상 지급 (도전 횟수 제한 없음)

  • 비공정 기어 / 가젯 추가

    • 모험 전투 2-10 클리어 시 해금

    • 기어는 비공정마다 전용으로 장착 가능한 비공정 장비

    • 가젯은 비공정 구분없이 아무 비공정에나 장착 가능

    • 기어 스킬은 1000 에너지가 충전되면 자동 발동

    • 에너지는 전투 시작 시, 비공정 공격 시, 몬스터 처치 시, 건물 파괴 시, 영웅 소환 시, 포탄 발사 시 충전

 

  • 기어 / 가젯 상자 상점 추가

    • 기어/가젯 해금 시 상점 이용 가능

    • 보스전을 통해 획득하는 레이드 코인을 사용하여 상자 구매

 

  • 전투 2배속 기능 추가

    • 킹덤패스 구매 후 2배속 기능 사용 가능

  • 밸런스 조정

    • 조명탄 이동 속도 버프 추가 및 발사 탄약 비용 감소

    • 리리아/펠리온/볼턴/젤린/페리다의 공격 속도 조정 및 일반 공격 각 레벨별 수치 상향

    • 리리아/엘로라/알로니/파우너/볼턴/에르바나/젤린/페리다/하루온의 공격 사거리 증가

    • 전사 2단계 / 3단계 시너지 조건 및 효과 조정

    • 일일 상점 각 상품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 상품 추가

    • 모험 스테이지 제한 시간 조정
      ( 6~15챕터 120 --> 150초, 16~25챕터 120 --> 180초 )

 

  • 오류 수정

    • 초보자 퀘스트 5일차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오류 수정
      (해당 미션 클리어 못한 유저들을 위해 전체 유저들에게 해당 보상 지급)

    • 에바린 패시브 스킬이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던 이슈 수정

    • 요리 생산 속도 및 조련 생산 속도 텍스트 오류 수정

 

  • 아레나(PvP) 시즌 1 종료 및 시즌 2 시작

    • 12/26 00:00 (UTC) 기준 시즌 전환 (12/26 오전 9시 점검 예정)

Version 1.1.1 (아레나 보상 오류 및 밸런스 조정)

Google Play Store : 2024년 11월 11일 18:00 업데이트

One Store : 2024년 11월 11일 18:00 업데이트

Apple App Store : 2024년 11월 11일 18:00 업데이트

서비스 지역

한국 only

지원 언어

한국어 only

​지원 OS

AOS / IOS

[ 주요 업데이트 내용 ]

  • 아레나 전투에서 적 건물 처치 시 획득하는 자원 수량 조정

  • 아레나 전투에서 승리 시 추가 보상 수량 조정

  • 아레나 매칭 시 소모되는 연료량 변경
    - 아레나 티어에 따라 기존 10~18연료 차등 소모 >> 아레나 티어 전 구간 10 연료 소모

  • 연료 회복 속도 조정
    - 기존 60초에 1회복 >> 300초에 1회복

  • 시청의 "연료 최대 수량" 수치 변경
    - 최대 연료량 레벨당 +10 >> 레벨당 +2

  • 연구소 효과 중 "최대연료I", "최대연료II" 효과 변경
    - 최대 연료량 +450 >> 최대 연료량 +135
    - 최대연료I : +3 ~ +60
    - 최대연료II : +3 ~ +75

  • 퀘스트에 등장하는 "침공 클리어" 퀘스트의 난이도 조정

  • 일부 퀘스트 설명 텍스트 수정

  • (라이브 선반영) 암시장에서 구매가능한 품목 중 일부 품목의 등장 확률 조정

  • (라이브 선반영) 암시장의 광고 상품 수량 조정
    - 구매 횟수 5회->1회
    - 1종->4종

  • (라이브 선반영) 킹덤 상자 중 일반 상자의 구매횟수 제한 적용
    - 기존 무제한 -> 일 10회

  • (라이브 선반영) 연료 충전 상품 수량 및 내용 변경
    - 보석 연료 충전 100연료 -> 30연료,
    - 구매 횟수 10회 -> 5회
    - 광고 연료 충전 50연료 -> 20연료, 5회 -> 3회

[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]

  • 제재 대상 플레이어 : ImpaMP4

  • ​제재 사유 : 비정상 플레이

Version 1.1.0 (침공전 업데이트)

Google Play Store : 2024년 11월 07일 12:00 업데이트

One Store : 2024년 11월 07일 12:00 업데이트

Apple App Store : 2024년 11월 08일 15:00 런칭

서비스 지역

한국 only

지원 언어

한국어 only

​지원 OS

AOS / IOS

[ 주요 업데이트 내용 ]

  • 침공전 시스템 추가
    - 보유한 모든 영웅들이 출동해 왕국을 공격해오는 적들의 침공을 막아내는 콘텐츠
    - 모험 스테이지 2. 검의 들판 5 클리어 시 해금
    - 침공전 관련 가이드 퀘스트 추가
    - 침공전 관련 연구 추가 (방어탭)

  • 아레나 티어별 랭킹 기능 추가
    본인이 속한 티어의 랭킹 Top100 확인 가능

  • 영웅 자동 소환 기능 추가
    - 영웅 소환 추천 기능 추가
    - 자동소환 기능은 초보자 패키지 구매 유저 한정 (모험 스테이지 1. 바람의 초원 5 클리어 후 이용 가능)
    - 모험, 침공, 아레나에서 사용 가능

  • 영웅의 전투 관련 밸런스 조정 (세부 사항 하단 참조)

  • 골드 획득량 확대
    - 의뢰소 골드 보상량 기존 대비 1.5배 상향 조정

    아레나 전투 저티어 구간 전투 승리 추가 골드 보상량 상향 조정

  • 아레나 등급별 일반 상자 조정
    - 오픈 시간: 기존 60분에서 20분으로 변경
    - 보상 수량: 기존 3개에서 1개로 변경

  • 공지사항 기능 추가
    메인 화면 상단의 상점 버튼 대신 공지사항 아이콘 추가

[ 오류 수정 및 개선 ]

  • 외성 방어건물 레벨 표현 추가 ​

  • 모험 스테이지 보스 전투 시 적 성벽 병사가 공격되던 현상 수정

  • 생산품 직접 판매 시 판매 수량이 직접 입력해도 적용 안되던 현상 수정

  • 통합 생산 터치 시 생산 완료된 생산품이 존재할 경우 생산품 자동 수취되도록 개선

  • 비공정 블러드 레이지 획득처 안내 추가

  • 연구 타이틀 및 설명 중 발리스타, 마나탑 연구 등 방어시설 이름 오류 수정

  • 런칭 시점 조정에 따른 시즌 기간 조정
    - 패스 시즌과 아레나 시즌 공통 적용

    - 기존: UTC 12/11 23:59 (KST 12/12 08:59) > 변경: UTC 12/25 23:59 (KST 12/26 08:59)

​​

[ 액티브 스킬 밸런스 조정 ]​

1. 엘로라 화상 데미지 상향 ( 기존: 50 / 60 / 75 / 85 / 100 >> 변경: 50 / 100 / 200 / 400 / 600 )

2. 팔코 버프 적용 시간 조정 ( 기존: 5 / 5 / 6 / 6 / 7 >> 변경: 5 / 6 / 7 / 8 / 10 )

3. 알로니 스킬 쿨타임 변경 ( 기존: 9.8초 >> 변경: 10.8초 )

4. 알로니 보호막량 상향 ( 기존: 400 / 650 / 900 / 1200 / 1500 >> 변경: 500 / 1200 / 2500 / 4000 / 5500 )

5. 하이시아 중독 데미지 상향 ( 기존: 25 / 27 / 30 / 32 / 35 >> 변경: 25 / 50 / 75 / 100 / 150 )

6. 프리오 스킬 쿨타임 변경 (기존: 9.4초 >> 변경: 11.4초 )

7. 프리오 스킬 회복량 상향 ( 기존: 150 / 170 / 195 / 210 / 240 >> 변경: 160 / 180 / 205 / 220 / 250 )

8. 프레다스 상태 이상 효과 부여 시간 조정 ( 기존: 5 / 5 / 5 / 7 / 7 >> 변경: 5 / 5.5 / 6 / 6.5 / 7 )

9. 에바린 스킬 쿨타임 변경 ( 기존: 9.5초 >> 변경: 11.6초 )

10. 에바린 스킬 적용 범위 기존 대비 20% 증가

11. 다미라 보호막량 상향 ( 기존: 500 / 800 / 1100 / 1500 / 2000 >> 변경: 800 / 1500 / 3000 / 4500 / 7000 )

12. 젤린 스킬 로직 변경 ( 기존: 랜덤 아군 (비공정포함) >> 변경: 회복이 가능한 랜덤 아군 )

​[ 패시브 스킬 밸런스 조정 ]​

1. 브루투스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
   2)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24% / 30% / 36% / 42% / 50% >> 변경: 5% / 6% / 7% / 8% / 10% )

   3) 보호막량 상향 ( 기존: 600 / 750 / 900 / 1050 / 1250 >> 변경: 840 / 1920 / 3240 / 4560 / 6000  )

2. 리리아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
   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6% / 20% / 25% / 30% / 35% >> 변경: 25% / 26% / 27% / 28% / 30% )

   3) 방어력 감소량 상향 ( 기존: 13% / 16% / 20% / 24% / 28% >> 변경: 14% / 18% / 22% / 26% / 31%  )

3. 엘로라

  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3초

    2) 추가 피해량 상향 (기존: 7% / 8% / 9% / 11% / 13% >> 변경: 9% / 10% / 12% / 13% / 15%  )

4. 레오릭

  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
  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상향 ( 기존: 6% / 7% / 9% / 11% / 12% >> 변경: 10% / 11% / 12% / 13% / 15%  )

5. 팔코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
   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상향 ( 기존: 12% / 15% / 18% / 21% / 25% >> 변경: 20% / 21% / 22% / 23% / 25%  )

6. 알로니

   1) 패시브 스킬 회복량 상향 ( 기존: 7% / 9% / 12% / 14% / 15% >> 변경: 23% / 30% / 38% / 45% / 50%  )

7. 펠리온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   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4% / 18% / 23% / 27% / 30% >> 변경: 20% / 21% / 22% / 23% / 25% )

   3) 추가 고정 피해량 상향 ( 기존: 105 / 135 / 173 / 203 / 225 >> 변경: 850 / 1700 / 2550 / 3400 / 4250  )

8. 하이시아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3초

   2) 추가 피해량 상향 ( 기존: 8% / 10% / 12% / 14% / 17% >> 변경: 9% / 11% / 14% / 16% / 19%  )

9. 아주르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
10. 로키스

   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
   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2% / 15% / 18% / 21% / 25% >> 변경: 20% / 21% / 22% / 23% / 25% )

   3) 중독 피해량 상향 ( 기존: 12 / 15 / 18 / 21 / 25 >> 변경: 440 / 920 / 1440 / 2000 / 2600 )

11. 타이론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8초
  2) 공격 속도 증가량 상향 ( 기존: 12% / 13% / 15% / 18% / 22% >> 변경: 13% / 16% / 18% / 22% / 26%  )

12. 파우너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26% / 32% / 40% / 48% / 56% >> 변경: 30% / 31% / 32% / 33% / 35% )
3) 버프 지속 시간 조정 ( 기존: 4 / 4 / 5 / 5 / 6 >> 변경: 4 / 5 / 5 / 6 / 6 )
4) 치명타 피해량 증가량 상향 (기존: 22% / 27% / 34% / 41% / 48% >> 변경: 24% / 30% / 37% / 44% / 52%  )
13. 볼턴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3초
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28% / 36% / 46% / 54% / 60% >> 변경: 30% / 31% / 32% / 33% / 35% )
3) 추가 피해량 상향 ( 기존: 6% / 7% / 9% / 11% / 12% >> 변경: 8% / 11% / 14% / 16% / 18%  )

14. 쿠안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
15. 프리오
  1) 보호막량 상향 ( 기존: 600 / 750 / 900 / 1050 / 1250 >> 변경: 600 / 1320 / 2070 / 2880 / 3750  )

16. 랙스턴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4초
  2) 고정 피해량 상향 ( 기존: 84 / 108 / 138 / 162 / 180 >> 변경: 200 / 440 / 720 / 1040 / 1500  )

17. 카르보스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> 5초
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8% / 23% / 27% / 32% / 38% >> 변경: 10% / 11% / 12% / 13% / 15% )
3) 출혈 피해량 상향 ( 기존: 12 / 15 / 18 / 21 / 25 >> 변경: 360 / 760 / 1200 / 1680 / 2200  )

18. 에르바나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6초
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3% / 16% / 20% / 24% / 28% >> 변경: 15% / 16% / 17% / 18% / 20% )
3) 출혈 피해량 상향 ( 기존: 13 / 16 / 20 / 24 / 28 >> 변경: 275 / 575 / 900 / 1300 / 1875 )
4) 출혈 지속 시간 조정 ( 기존: 3 / 3 / 3 / 4 / 5 >> 변경: 4 / 4 / 4 / 4 / 4  )

19. 젤린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  2) 패시브 스킬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12% / 15% / 18% / 21% / 25% >> 변경: 15% / 16% / 17% / 18% / 20% )
20. 페리다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8초
  2) 패시브 스킬 변경
      ( 기존: 일반 공격 시 공격 대상이 건물일 경우 26/32/40/48/56%의 확률로
                 자신의 쿨타임을 -1/2/2/2/3초 시킨다.
        변경: 일반 공격 시 공격 대상이 건물일 경우 5/6/7/8/10%의 확률로
                 아군 전체의 쿨타임을 1/1/1/2/2초 감소시킨다.  )

21. 하루온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  2) 추가 고정 피해량 상향 ( 기존: 90 / 113 / 135 / 158 / 188 >> 변경: 720 / 1680 / 2880 / 4320 / 5850  )
22. 벨로스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6초
2) 출혈 피해량 상향 ( 기존: 11 / 13 / 15 / 18 / 22 >> 변경: 150 / 300 / 450 / 600 / 875 )
3) 출혈 지속 시간 상향 ( 기존: 3초 변경: 4초  )

23. 프레다스
  1) 중독 피해량 상향 ( 기존: 14 / 18 / 23 / 27 / 30 >> 변경: 312 / 625 / 937 / 1250 / 1562 )
2) 중독 지속 시간 상향 ( 기존: 3초 변경: 4초  )

24. 바르코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5초
  2)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42% / 54% / 69% / 81% / 90% >> 변경: 5% / 6% / 7% / 8% / 10% )
3) 보호막량 상향 ( 기존: 700 / 900 / 1150 / 1350 / 1500 >> 변경: 1100 / 2300 / 3900 / 5800 / 8000  )

25. 에바린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6초
  2)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20% / 24% / 30% / 36% / 42% >> 변경: 25% / 26% / 27% / 28% / 30% )
  3) 침묵 지속 시간 상향 ( 기존: 3 / 3 / 3 / 3 / 3 >> 변경: 3 / 3 / 4 / 4 / 4  )

26. 다미라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6초
  2)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26% / 32% / 40% / 48% / 56% >> 변경: 30% / 31% / 32% / 33% / 35% )
3) 방어력 감소량 상향 ( 기존: 13% / 16% / 20% / 24% / 28% >> 변경: 15% / 18% / 23% / 28% / 32%  )

27. 스카로
  1) 패시브 쿨타임 추가 : 2초
2) 발동 확률 조정 ( 기존: 42% / 54% / 69% / 81% / 90% >> 변경: 10% / 11% / 12% / 13% / 15% )
3) 추가 고정 피해량 상향 ( 기존: 280 / 360 / 460 / 540 / 600 >> 변경: 800 / 1800 / 3000 / 4400 / 6000 )

Version 1.0.0 (한국 안드로이드 런칭)

Google Play Store : 2024년 11월 4일 11:20 오픈

One Store : 2024년 11월 4일 14:00 오픈

서비스 지역

한국 only

지원 언어

한국어 only

​지원 OS

구글 안드로이드 onl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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